•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프레피 룩 연출법 사립학교 교복처럼 단정하게 입는 프레피 룩이 메가 트렌드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의 프레피 룩은 뭔가 좀 색다르죠. 흐름을 주도하는 교복 핏의 다양한 변주를 참고해보세요.
  • 브랜드피디아
    BRANDPEDIA 국힙원탑, 비비안 웨스트우드 영국에서 가장 힙한 할머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2022년 12월 우리의 곁을 떠났지만, 그녀가 세상을 향해 쏘아 올린 메세지는 영원히 울려 퍼질 것입니다.
  •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봄 아우터 트렌드 한 발 빠른 트렌드세터라면 지금 봄 아우터를 쇼핑해야겠죠? 올 트렌드를 반영해 반드시 갖춰야 할 제품을 소개합니다.
  • 키워드샵
    KEYWORD# 봄맞이 인테리어 점점 기온이 오르는 날씨.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도 변화를 줘야 할 때입니다. 싱그러운 계절을 담은 집 꾸미기 아이템을 참고해보세요.
  • 어디가지
    WHERE TO GO 주말에 어디 가지 #11 보름달맞이 한 해의 첫 보름달이 떠오르는 정월대보름. 휘영청 밝게 뜬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기 좋은 핫 스팟을 소개합니다.
KEYWORD#

#목욕재계 #샤워 #살냄새

기분 좋은 향으로 맞이하는 새해

목욕재계(沐浴齋戒)란, 몸을 정갈하게 하고 마음을 가다듬으며 액운과 부정을 피하는 걸 뜻합니다. 설날을 맞아 진정한 의미의 2023년을 맞이한 만큼, 향긋하고 포근한 샤워 시간을 가져보세요.

가장 먼저, 몸을 깨끗이 씻겨줄 보디 클렌저가 필요하겠죠? 스트레스를 해소할 샤워를 위해 향이 좋은 클렌저나 비누를 사용해보세요. 세련된 향기를 좋아한다면 딥퍼랑스의 앰버 향 보디 클렌저를, 가볍고 상큼한 향을 좋아한다면 리릭스의 오렌지와 진저 향의 비누나 라 사본느리의 버베나 향 비누를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은은한 살냄새를 연출하기 위해 향기로운 보습제를 발라보세요. 홀리바넘의 보디 로션은 따뜻한 목욕을 상상하며 만든 향으로 겨울에 제격인 제품이죠.

또 하나 명심할 것. 씻는 것만큼 중요한 게 잘 말리는 거랍니다. 호캉스를 즐기는 것처럼 호텔 타월을 사용해보세요. 코모파베의 큼지막한 화이트 타월 혹은 레터링이 돋보이는 웨이베러시스의 타월을 제안해요. 헬리키아의 스트라이프 타월은 인테리어 장식으로도 훌륭하죠.

배스 가운을 사용하며 삶의 질이 올라간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샤워하고 나와 보들보들한 배스 로브로 몸을 감싸면 얼마나 포근하고 기분이 좋아지는지 몸소 느껴보세요. 허그데이의 배스 가운은 베이식한 반면, 굿나잇데이브의 제품은 엠블럼 장식 덕분에 라운지웨어로도 그만이에요.

몸만큼 중요한 것이 머리카락. 우리의 머리카락은 소중하니까요.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은 액상 샴푸 대신 고체 타입의 샴푸 바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솔트레인의 샴푸바는 티트리가 함유되어 있어 두피 트러블로 고생할 때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샴푸 후 트리트먼트도 필요하죠. 딥퍼랑스의 제품은 특히 천만 탈모인들을 위해 두피의 모근을 강화하는 성분을 담았답니다.

창닫기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