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집 밖은 위험해! 추운 겨울, 집 밖은 말 그대로 위험한 곳이에요. 안전하고 따뜻한 우리 집에서 근사하게 쉬어보세요
  • 키워드샵
    KEYWORD# #목욕재계 #샤워 #살냄새 한국인은 설날이 돼야 진정한 새해를 맞이하는 겁니다. 정갈하고 향긋한 몸으로 2023년을 시작해보세요.
  •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금의환향 귀성길 설날, 다들 고향에 갈 예정이죠? 안전하고 속 편하고 게다가 멋스러운 귀성길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 마케터다이어리
    MARKETER'S DIARY 취향 좋은 그 남자의 양말 양말의 중요성을 깨달은 당신. 이 글을 받아주세요!
  • 위클리클로젯
    WEEKLY CLOSET 스키장 인사이더 지금이야말로 스키장이 붐빌 시즌이죠.인플루언서처럼 멋스럽게 입거나, 실용적으로 보온성을 챙기거나. 근사한 스키장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WEEKLY CLOSET

집 밖은 위험해!

집순이의 멋진 휴식법

겨울이 끝나갈 즈음이면 날씨가 더 혹독해져요. 눈도 유달리 많이 오고요. 이럴 땐 집에 콕 박혀 넷플릭스 드라마를 정주행하거나, 침대에 하루종일 뒹굴거리고 싶을 거예요. 친구들이 보고플 때면, 집으로 초대해 따뜻한 음식과 커피를 대접해도 좋고요. 무엇이든 집에서 해결하고 싶은 집순이 여러분, 목 늘어난 티셔츠 말고 집에서도 예쁘게 차려 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집에만 박혀 있어 답답해질 수 있는 기분이 한층 산뜻해잘 거예요.

LOOK 1. 오늘은 <더 글로리> 정주행 각!

바야흐로 OTT 서비스의 전성시대예요. 재밌는 드라마 하나를 골라 날이 새도록 정주행한 경험, 한 번씩은 있잖아요. 소파에 느긋에게 몸을 누이고 한 손에는 리모콘, 다른 한 손에는 과자 봉지를 들어야 정석이죠. 피부에 자극이 적도록 보드라운 타월 같은 옷을 입어보세요.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배스 로브나 허리를 조이지 않는 테리 소재의 조거 팬츠가 딱이에요. 수족냉증러들에겐 발을 감쌀 따뜻한 핫팩도 추천해요.

LOOK 2. 하루종일 침대에서 뒹굴뒹굴

유달리 그런 날이 있어요. 침대 밖으로 한 발짝도 나가고 싶지 않은 날. 이불을 뒤집어 쓰고 귤을 까먹으며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식을 맡겨봐요. 포근한 극세사 소재의 파자마와 수면용 구스 다운 부츠는 난방비를 아껴야 하는 추운 겨울에 더없이 유용한 아이템이죠. 목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베개와 간편하게 몸을 덮을 수 있는 담요는 필수! 스마트폰 거치대까지 있으면 평생 침대에서 살고 싶은 생각만 들 거예요.

LOOK 3. 곰돌이 매니아의 초대장

테디베어는 아늑함의 상징적인 존재예요. 어느 공간이든 인형 하나만 있으면 그 자체로 몽글몽글한 감성이 느껴지니까요. 친구도 집에서 만나는 집순이들은 목 늘어난 티셔츠나 김치 국물이 묻은 바지 대신 이 곰돌이 모티프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집에서 너무 갖춰 입은 것 같지 않으면서도, 특유의 사랑스러움은 배가될 거예요. 멋과 보온을 위해 가벼운 양털 베스트를 걸쳐주고, 동물 모양 슬리퍼까지 신어주면 완성!

창닫기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